본문 바로가기

pastime/goods,etc

홍대 뽈랄라백화점

입구부터 범상치 않다.
내부는 대략 이런 분위기.
매장이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빽빽하게 채워놔서 물량이 상당하다.
페코짱
디즈니 모음
토이스토리
추억의 다이나믹콩콩대백과.. 저렴하면 하나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사악하다.
슈퍼로봇들. 이런 옛날 로봇 가챠류가 꽤 많다.
건담도 꽤 있지만 딱히 건질만한건 없었다.
가면라이더
도라에몽 빙수기
토이류외에도 워크맨 같은 옛날 전자기기나 술잔들도 있다.
X-JAPAN이 여기에? 핑클같은 90년대 가수들 굿즈들도 조금 있었다.
사이보그 009
베어브릭은 이정도가 전부. 딱히 레어한건 없고 가격도 시세에 비해 비싼편이다. 여기서 처키 큐브릭 구입.
레고랑 플레이모빌도 조금 있다.
에반게리온 피규어들
빠질수없는 스타워즈
안타깝게도 내 구미를 당기는건 없었다.
고전 초합금들
빈손으로 돌아가나 싶었는데 박스 제품들 모아놓은 장식장에서 뭔가 발견.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슈미프 점보트가 있었다. 바로 구입.
계산하니 뽑기 한번 하라고해서 쨈이 뽑았으나 역시나 꼴등(5등) 나옴..
뽑기 5등 상품인 500원 할인쿠폰. 유효기간: 망할때까지.
쨈이 고른 굿가이즈 처키 큐브릭.
슈퍼미니프라 점보트3. 언제 만들지는 모름..

 

홍대 키덜트샵 뽈랄라백화점에 다녀왔다.

매장 크기에 비해 물량이 많고 특정 제품군에 특화되지 않고 골고루 다양한 토이들이 있는 편이었다.

특징이라면 토이류외에도 옛날 가수들 굿즈나 전자기기, 잡지 등 잡다한 물건들도 있다는 것.

그리고 이런 샵들이 거의 그렇지만 신제품보다는 옛날 물건들이 많고 미개봉보다는 중고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전체적인 가격대는 내가 시세를 아는 것들로 미루어볼 때 싸진 않지만 그렇다고 바가지까지는 아니다.

쨈은 처키 큐브릭을 하나 골랐지만 나는 딱히 건질만한 걸 찾지 못해 빈손으로 돌아가나 싶었는데 미개봉 박스들 모아놓은 진열장에서 뜻밖에 슈퍼미니프라 점보트3를 발견했다.

2년 전 발매됐을 때 살까 말까 고민하다 안 샀던 건데 최근 콤바트라 V가 나오면서 같이 전시하고 싶어 다시 구입하려 했지만 재고가 없어서 거의 포기 상태였던 걸 여기서 보게 된 것이다.

판매 가격은 58,500원이었는데 발매 당시 3,800엔이었으니 정가보다 2만원이나 비싼 거지만 재고가 없어 프리미엄 붙은 현재 기준으로 볼 때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자잘한 캡슐 토이나 몇 개 사갈 생각으로 가볍게 갔다가 뜻밖의 수확을 하게 돼서 좋았지만 늘어만가는 프라탑이 걱정이다.